[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MBN ‘고딩엄빠3’에 중딩엄마 김소라의 ‘고3’ 딸 김사랑이 등장, 엄마와의 팽팽한 갈등 상황을 보인다.

7일 방송하는 ‘고딩엄빠3’ 21회에서는 중학교 3학년의 나이인 만 15세에 엄마가 된 중딩엄마 김소라가 출연한다. 

이날 김소라는 “첫 아이가 중2, 둘째 아이가 초3일 당시 경제적으로 무능력했던 남편과 헤어지게 됐다”며 “아이들의 친권과 양육권을 가져오기 위해 전 남편에게 소송을 걸었고, 3년이라는 시간 끝에 아이들과 함께 살게 됐다”고 고백한다. 

이와 함께 큰 딸 김사랑, 둘째 딸 김하랑과 함께 사는 일상을 보여주는데, 둘째 딸 하랑이가 엄마와 다정한 저녁 시간을 보내는 사이 첫째 딸 사랑이는 밤 11시가 넘도록 ‘연락두절’ 상태로 집에 돌아오지 않아 애를 태운다.

결국 자정이 다 되어서야 첫딸 김사랑이 집에 돌아온다. 엄마와 똑 닮은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김사랑은 귀가 직후부터 ‘냉기’를 내뿜으며 방으로 들어가고, 엄마의 대화 요청이 있자 겨우 거실로 나온다. 알고 보니 두 모녀는 김사랑의 대학 진학 문제로 갈등을 겪고 있었던 것. 이 자리에서 엄마 김소라는 “책가방 대신 아기띠를 맸던 나를 대신해서라도 대학에 가라”고 간절한 심정을 드러내지만, 김사랑은 “대학 진학은 일찌감치 포기했다. 졸업 후 바로 취업할 것”이라고 맞서, 또 한 번 언쟁이 벌어진다.

뒤이어 김사랑의 일상 또한 VCR로 펼쳐진다. 고등학교 3학년인 김사랑은 입시 준비로 인해 새벽같이 등교하는 다른 친구들과 달리, 엄마의 출근 후 느긋하게 일어나 꽃단장에 나선다. 더욱이 교복 대신 사복을 입고 집을 나서, “학교를 안 가는 거야?”라는 출연진의 걱정이 쏟아진다. “스무 살이 되자마자 독립하고 싶어서 열혈 알바 중”이라는 김사랑의 남다른 일과와, 제작진에게 ‘SOS’를 요청한 모녀 간 갈등이 어떻게 풀릴지 관심이 쏠린다.

방송은 밤 10시 20분.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