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이랜드파크가 럭셔리 리조트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 착공을 시작한다. 준공일은 2025년 하반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는 강원도 토성면 봉포리 1만5285㎡ 부지에 조성된다. 리조트는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프라이빗 휴양지’ 콘셉트를 통해 그 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휴양지를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리조트에서 바로 이어지는 1km 프라이빗 해변이 특징이다.

객실은 총 135실 4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461㎡ 규모의 270˚ 파노라마 오션뷰 더 펜트하우스, 워터 풀 하우스, 스위트룸 등 대가족이 머물러도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리조트는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프라이빗 비치 휴양지를 구현하기 위해 바다와 가장 가까운 또 하나의 바다를 연상케 하는 '락 클리프 라군 풀'과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의 360˚ 파노라마 전망을 자랑하는 '행잉 풀', 파노라마 윈도우를 통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패밀리 온수풀 '오션피니티' 등 자연과 연계한 ‘물’을 활용한 공간을 특화해 선보인다.

아울러 강원도 고성의 5만3872㎡ 부지에 복합 리조트 조성사업인 총 802실 규모의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 2 개발, 최대 규모의 민자 개발사업 설악밸리 관광단지(신평리 471-60 일원, 84만9,114㎡)개발도 동시 추진할 계획이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과 목시 서울 명동은 여름 시즌 'Gym & Pool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Gym & Pool 패키지는 룸 1박과 더불어 체크인 시 제공되는 목시 서울 명동의 시그니처 웰컴 드링크 ‘갓 목시’를 제공한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최상층 15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이용 혜택도 포함한다. 

탁 트인 명동 도심의 스카이라인 뷰가 인상적인 실내 수영장은 고객의 안전을 위한 수영모 및 키판 무료 대여 서비스 등을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Stay for Breakfast' 패키지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 패키지는 콘티넨탈 조식 뷔페 2인을 포함한다.

패키지 가격은 퀸 1박 기준 19만원(10% 세금 별도)부터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크루아상 플레이버의 프리미엄 빙수 '빙수 스크레(Bingsu Secret)'를 파리지앵 라운지 레스파스(L’Espace)에서 선보인다.

올해의 빙수 스크레는 프랑스 대표적인 베이커리 ‘크루아상’과 ‘제주 만다린’을 주재료로 사용했다. ‘비밀의 빙수’ 이름 처럼 빙수가 담긴 실버 볼을 열면 화려한 토핑이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초콜릿 플라워와 함께 소피텔 서울 페이스트리 셰프만의 비밀스러운 레시피가 담겨있다.

빙수 베이스는 홈메이드 크루아상의 맛과 향을 최대로 끌어내주는 인퓨징 및 에이징 방식을 사용한 우유로 고소함과 부드러움의 최적의 조합을 찾아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베이스 위엔 홈메이드 크루아상 아이스크림, 제주 만다린, 패션후르츠 콩피와 함께 프랑스 명품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Valrhona)’의 오팔리스 화이트 초콜릿으로 활짝 핀 꽃을 연출했다. 또한, 맨 위에 크루아상 무스 케이크를 얹어 크루아상 빙수로서의 독특한 존재감과 개성을 확실히 드러낸다.

크루아상 빙수 주문 시, 세이보리 4종뿐만 아니라 미니 크루아상이 함께 제공한다. 또 빙수를 이용하는 고객은 기호에 맞게 레스파스 티 칵테일 및 스파클링 와인 1잔을 1만원에 추가로 즐길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이 싱그러운 계절을 즐길 수 있는 픽캉스(피크닉+호캉스) 상품으로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를 7월31일까지선보인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마포,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피크닉에 어울리는 미니 와인(187ml) 2병, 파마산 자연치즈가 함유된 막대 과자 ‘퀼리(Quely)’ 치즈 브래드스틱(10스틱)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심플한 체크 패턴 디자인의 피크닉 매트 1개와 Every GLAD Moment 로고의 피크닉 에코백도 함께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와인은 루마니아의 피노누아와 소비뇽 블랑 미니 버틀이다. 패키지 금액은 12만원(세금 별도)부터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라운지 38’에서 애플망고 빙수와 블루베리 및 망고 테마의 애프터눈티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플망고 빙수는 제주도 프리미엄 애플망고 중 당도 13브릭스 이상을 선별했다. 부드러운 눈꽃얼음에 망고 아이스크림을 곁들여 풍미를 더했다. 가격은 8만2000원.

올해 여름시즌 애프터눈티 세트는 망고나 블루베리를 곁들인 에클레어, 마카롱, 스콘 등 7종의 디저트와 훈제연어 아보카도, 히비스커스 매추리알, 비트 마스카포네 롤 등 4종의 세이보리를 함께 제공한다. 커피 또는 티 2잔이 포함되어 있어 여유로운 티타임을 하기에 좋다. 가격은 9만9000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8월19일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열리는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3’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워터밤 속초에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힙합과 알앤비의 경계를 넘나드는 박재범이 출연한다. 파격적인 무대 연출로 유명한 제시도 함께 한다. 이외에도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그레이, 로꼬, 우원재 등 총 9명의 가수들이 무대에 선다.

티켓 가격은 15만4000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객실(2박), 워터피아(최대 4매), 워터밤 입장권(최대 4매)으로 구성된 객실 패키지도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