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동상이몽2’에서 김지민이 김준호와의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2년차 연애 중인 김지민이 충격발표로 관심을 모았다.

MC들은 “김준호가 박군 결혼식 부케받았다더라, 결혼 너무 하고 싶었다고 한다”고 하자, 김구라는 “방송끼고 하는거 하면 안 돼, 진실되지 못한다”고 했다.

이에 김숙은 “그래도 굳이 부케 받은건 욕심있는 것. 예비 장모님네 설에 자고 오기도 했다더라”며 설날에 김지민 본가인 동해에 인사차 방문했던 일화를 물었다. 알고보니 1박2일로 다녀왔다는 것. 김지민은 “인사도 하고 가족들 같이 봤다”고 하자 김구라는 “그럼 동해인데 저녁먹고 바로 (서울로) 올라가세요 하는건 거의 거절이다”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급기야 이지혜도 “이미 결혼한 느낌이 있어, 차라리 한 번 하는 것도..”라고 농담을 전하자 김지민은 “남의 결혼에 차라리라뇨?”라며 발끈, “몰아가지마라, 연애를 즐기고 싶다”고 대답했다. 이에 서장훈은 “더 미루다가 김준호 환갑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김지민은 김준호와 즉석에서 전화연결을 했다. 서장훈은 “김준호가 사석에서도 당장에라도 하고싶다고 했다”며 인증, 김지민은 미루고 싶어하는 이유에 대해 물었다.

이에 김준호는 “내가 프러포즈하길 지민이가 바라고 있다”고 하자 김구라는 “그것도 방송끼고 할 거냐방송끼고 하지마라”며 버럭,프러포즈는 진정성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프러포즈 준비는 하는지 묻자 김준호는 “결혼할 돈이 좀 모아야한다”며 최초고백, 모두 “아직도 돈 못 모았나”며 안타까워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