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경남FC 웹드라마 ‘버티고, 슛’ OST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어,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있다.

‘버티고, 슛’은 경남FC 사무국을 배경으로 한 웹드라마이다. 축구단 사무국 직원들의 희로애락이 담긴 일상을 신입사원의 시선으로 구성한 좌충우돌 오피스 시트콤이다.

특히 이 웹드라마에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여온 멜로틱(Oing yum-yum·이부끄)이 음악감독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멜로틱은 전체 음악 프로듀싱 총괄 지휘를 하고, 녹음부터 음악· 제작 등 모든 작업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음악감독으로 참여한 멜로틱은 ‘버티고, 슛’의 극적 효과를 극대화하는 OST로 드라마의 감동과 재미를 더해주었다.

주제곡 가창자의 면모도 흥미롭다. 슈스케5 TOP4 우유(김민지)가 ‘Let’s go’(Prod.멜로틱)를, ‘주인공’(Prod.멜로틱)은 아이돌 그룹 트러스티 출신 동선호가 각각 불러 드라마의 색채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또한 2021년도에 ‘Stupid Liar’로 데뷔한 신예보컬 SeRA가 ‘Running’(Prod.멜로틱)에 가창으로 참여해 주었다.

이외에도 각종 음악이 수록되었는데, 심장 뛰게 만드는 사운드와 열정 넘치는 시원한 멜로디가 돋보인다.

한편, 웹드라마 ‘버티고, 슛’은 이달 17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고슛티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15 06:02:08   수정시간 : 2021/06/15 06:02:09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