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SNS 캡처
[스포츠한국 노진주 기자] 학창시절 '성폭행 의혹'을 받고 있는 기성용이 결백을 주장했다.

지난 24일 법무법인 ‘현’은 피해자를 대리해 2000년 1월부터 6월까지 두 명의 피해자에게 가해자 A,B가 합숙 중 구강성교를 강요하고 폭행도 했다고 주장했다.

가해자로 지목된 A에 대해서 ‘현’은 "최근 수도권 모 명문구단에 입단한 국가대표 출신 스타플레이어"라고 덧붙였고, 기성용이 가해자로 지목됐다.

기성용은 곧바로 반박했다. 소속사를 통해 “피해자임을 주장하는 사람의 보도내용에 대해서 전혀 관련이 없다”며 “추후 이와 관련한 오명으로 입은 피해와 향후 발생 가능한 피해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도 불사할 것임을 밝힌다”라며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25일 기성용은 다시 한 번 자신의 입장을 전했다. 그는 "긴 말 필요하지 않을 것 같다. 보도 된 기사내용은 저와 무관하다"며 "결코 그러한 일이 없다. 제 축구인생을 걸고 말씀 드린다. 고통 받는 가족들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동원해 강경하게 대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확인 되지 않은 일에 악의적인 댓글을 단 모든 이들 또한 법적으로 조치를 취하겠다. 축구를 향한 열정으로 여기까지 달려왔다. 사실이 아니기에 문제될 것이 없다고 생각했지만 축구인생과 가족들의 삶까지도 위협하는 심각한 사안임을 깨달았다"며 "좌시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대응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