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PAOK(그리스)전을 준비할 첼시의 소집명단이 발표됐다. 에당 아자르는 휴식 차원에서 그리스 원정길에 동행하지 않는다.

첼시는 21일 오전 1시55분(이하 한국시각) 그리스 스타디오 툼바에서 열리는 2018~2019 UEFA(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L조 1차전에서 PAOK와 격돌한다.

5경기에서 5골 2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프리미어리그(EPL) 5연승을 이끌고 있는 ‘에이스’ 아자르는 이번 소집명단에서 제외됐다. 이브닝 스탠다드 등 현지 언론들에 따르면 피로감을 호소한 아자르에게 마우리치오 사리 감독이 휴식을 부여했다.

다비드 루이스와 마테오 코바시치, 에메르손도 이번 소집명단에서 빠졌다.

대신 올리비에 지루나 알바로 모라타, 페드로 로드리게스 등 다른 자원들은 대부분 원정길에 올랐다. 은골로 캉테와 케파 아리사발라가, 마르코스 알론소 등도 소집명단에 포함됐다.

유로파리그는 UEFA 챔피언스리그와 같은 유럽 클럽대항전으로, 챔피언스리그보다는 한 단계 낮은 대회다.

지난 시즌 EPL 1~4위에 오른 팀들은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했고, 첼시는 FA컵 우승팀이자 EPL 5위 자격으로 유로파리그에 나선다.

첼시-PAOK전 중계는 SPOTV2와 SPOTV NOW를 통해 생중계된다.

▲PAOK전 첼시 소집명단(21명)

- 골키퍼 : 케파 아리사발라가, 윌리 카바예로, 마르친 불카
- 수비수 : 마르코스 알론소,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 다비데 자파코스타, 안토니오 뤼디거,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 개리 케이힐, 이선 암파두
- 미드필더 : 로스 바클리, 조르지뉴, 은골로 캉테, 세스크 파브레가스, 루벤 로프터스-치크, 빅터 모제스, 페드로 로드리게스, 칼럼 호드슨-오도이, 윌리안
- 공격수 : 올리비에 지루, 알바로 모라타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9/20 15:18:19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