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텐트가 화제다. 사진=커피빈 공식 인스타그램
커피빈 텐트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커피빈코리아가 10월을 '캠핑의 달'로 선정해 텐트부터 폴딩박스까지 총 4종의 캠핑 MD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커피빈의 시그니처 색상인 보라색이 담겼으며 오는 8일부터 23일까지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먼저 8일엔 커피빈 원터치 텐트가 출시된다. 클래식퍼플과 소프트퍼플 2종으로 구성된 3~4인용 텐트로, 텐트 안에서 창문 개폐가 가능한 형태로 제작됐다. 매장에서 음료에 3만6000원 추가 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몰에서도 일반 판매된다.

오는 14일과 16일에는 캠핑 컵과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가 나란히 출시된다. 캠핑 컵은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됐으며, 소프트퍼플 한 가지 색상으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일반 구매만 가능하다.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는 병에 끼워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LED 무드등을 켤 수 있어 더욱 아늑한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정판 제품으로 온라인 선불카드 충전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000명에게만 증정된다.

23일에는 폴딩박스를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용품 수납은 물론 접이식으로 휴대가 간편한 폴딩박스로 크림과 소프트퍼플 두 가지 색상이다. 매장에서 음료에 1만1900원 추가 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몰에서 일반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