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샌디에이고 파드레스의 김하성이 일본인 투수 코헤이 아리하라와의 한일 투타맞대결에서 완패를 당하고 말았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는 10일(이하 한국시각) 오전 9시 5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원정경기에서 5회말까지 3-0으로 앞서고 있다.

인터리그 경기로 지명타자가 서야하자 기존 7번 유격수로 나오던 김하성은 8번 유격수로 출전했다. 김하성은 지난 6일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타격 중 부상을 당한 이후부터 3경기 연속 선발 유격수로 나오고 있다.

지난 2경기 6타수 1안타 1볼넷에 그치고 있는 김하성은 이날 2회초 2-0으로 앞선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일본인 우완 선발 코헤이 아리하라의 85마일짜리 3구째 슬라이더를 잡아당겨 3루 강습타구를 만들었지만 땅볼로 물러났다.

팀이 3-0으로 앞선 4회초 1사 1,3루의 득점권 기회에서 두 번째 타석을 맞은 김하성은 아리하라를 상대로 2구째 싱커를 건드렸고 5-4-3 병살타가 되고 말았다. 득점 기회에서 병살타를 때리며 이니잉 종료되고 만 것. 너무나도 아쉬운 타석이었다.

결국 아리하라는 4회까지 던지고 카일 코디와 교체되며 이날 경기를 마쳤다. 4이닝 3실점(2자책) 5피안타의 투구. 김하성은 결정적 기회를 놓치며 아쉬웠지만 샌디에이고는 아리하라를 잘 공략했다.

경기는 6회초를 진행 중이며 샌디에이고 3-0으로 앞서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