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봄날을 담은 컬러 중에서도 가장 사랑받는 컬러는 단연 핑크다. 핑크는 봄꽃을 연상시키는 컬러로 벚꽃을 닮은 파스텔 톤 핑크 컬러의 경우 설렘과 사랑스러운 느낌을 담기 충분하다. 패션, 뷰티를 포함한 푸드 업계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벚꽃 에이션’이라는 타이틀을 붙여 핑크빛의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프랑스 뷰티 브랜드 쌍빠(SAMPAR)는 뷰티 크리에이터들에게도 두근두근 설레는 봄날을 상징하는 제품들로 불린다. 파우치에 넣고 다니면 봄내음이 물씬 풍겨지는 느낌 또한 전해준다.

먼저 쌍빠 하이 텐션 리프트 업 쿠션 파운데이션의 경우 최근 홈쇼핑 완판템으로도 떠오른 아이템으로 커버는 기본으로, 리프팅 광채 항노화까지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마스크에 안 묻어나는 쿠션으로도 각광 받고 있는 제품이다.

쌍빠 포어리스 매직 에센스 제품의 경우 흔들어 뿌리는 신개념의 에센스로 최근 등장하고 있는 수많은 뿌리는 에센스들 가운데 원조라고 칭할 수 있는 제품이다. 모공과 피지를 컨트롤하는 핑크빛 에센셜 오일층과 수분 공급과 보습 진정을 도와주는 로즈 워터 에센스의 조화가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는 매끈하고 쫀쫀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쌍빠의 립오일 제품은 각질 없는 건강하고 탱탱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입술이 필요로 하는 비타민, 오메가 등의 풍부한 영양과 함께 생기 있는 핑크 발색이 더해져 걸그룹 메이크업의 완성템으로도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최근에는 시즌리스 립 아이템으로 떠오르며 사계절 내내 들뜸 없는 입술을 유지하고 싶은 이들의 파우치에서 사계절 내내 만나 볼 수 있는 제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도시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하고 도시 생활로부터 비롯된 피부 문제를 효과적으로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쌍빠의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