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마는 얼굴의 3분의 1을 차지하며, 감정 표현과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부위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이마선 제모를 받는 사례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좁은 이마에 대해 콤플렉스를 가진 사람들은 상대방에게 고집스러운 인상과 답답한 느낌을 줄까 봐 걱정한다. 이러한 경우, 디자인 이마선 제모를 통해 자연스럽게 약간 넓혀서 인상과 관상을 좋게 변화시킬 수 있다.

두상을 비롯해 전체적인 얼굴형, 턱선 등 얼굴 전체의 라인과 어울려야 하고, 과도하지 않게 약간만 넓혀야 한다. 본인이 원하는 만큼 충분하게 넓히려는 욕심은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 올 수 있다. 특히 시술 의사에게 부분적으로 디자인 제모 요청 사항을 제시하는 것도 바람직하지 않다. 디자인 이마선 제모는 전체적인 시각으로 자연스러움을 확보해야 하는 시술이기 때문.

시술시 너무 넓어지지 않도록 두상과 얼굴형을 고려해서 적당한 균형감 유지에 힘써야 한다. 자연스러운 디자인이 그대로 적용되려면 여러 차례의 시술이 필요하며, 이전 시술의 디테일을 기억해서 마지막 시술까지 이어져야 한다.

JMO피부과 고우석 대표 원장은 “디자인 이마선 제모는 인상과 관상을 변화시키는 중요한 시술이므로 의사에게 충분히 상담을 받고 시행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4/13 10:38:23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