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화장품 브랜드 코이(KOY)가 10일 오후 3시 20분부터 4시 20분까지 60분간 초고밀도 단백질로 피부를 탄탄하게 만드는 ‘솔리드 볼륨 앰플’의 GS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배우 고현정이 제품 개발 및 조향에 참여한 코이는 휴식과 재생을 통해 본연의 피부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내추럴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로 일명 ‘코이뷰티’로 불린다.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선보이는 기획 상품은 솔리드 볼륨 앰플(35ml) 본품 3개, 핑크캘러스 립플러머(3.2g) 2개, 골든 리프트 볼 1개가 한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무료 체험분(1ml)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솔리드 볼륨 앰플은 정제수 대신 하이드롤라이즈드 쌀 단백질수 71%를 함유해 초고밀도 영양을 피부에 전달하는 고농축 앰플이다. 18종의 아미노산과 4종의 프로틴, 펩타이드, 빙하기를 견뎌낸 스위스 핑크캘러스, 차세대 슈퍼푸드 프랑스산 화이트루핀, 영국산 로즈힙열매오일 등 유럽산 고급 원료 등을 엄선하여 배합하고 프로틴 본딩 네트워크 기술을 통해 효능성분을 깊이 전달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 이마, 눈가, 볼, 팔자, 턱 리프팅 효과 및 보습,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정받았다. 이 외에도 주름개선, 미백,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는 총 20가지 임상을 마쳤다. 또한 평소 휴식의 가치를 중시해온 고현정이 직접 조향한 코이 시그니처 향 ‘Intact’를 담았다.

코이 브랜드 관계자는 “솔리드 볼륨 앰플은 크림같이 쫀쫀한 단백질 앰플로, 피부의 빛, 결, 밀도를 모두 관리할 수 있다”며 “GS홈쇼핑 론칭방송에서 특별한 혜택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