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따듯해진 날씨에 사람들의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있다. 유독 추웠던 이번 겨울 온 몸을 패딩과 두꺼운 옷으로 꽁꽁 싸매고 다녔던 것과 달리 봄을 맞아 원피스와 코트, 치마 등으로 한껏 멋을 내는 풍경이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노출에 대한 부담도 커진다. 예쁜 치마나 원피스를 사고도 다리 라인 때문에 고민하면서 시술을 찾기도 한다.

종아리처럼 특정 부위의 지방을 정리하고 싶은 경우에는 부분 지방흡입이라는 의료적 방법이 주목 받는다. 지방흡입이 필요한 특정 부위를 중심으로 지방 흡입과 리프팅을 동시에 진행해 자연스럽게 몸매를 잡아주는 방식이다.

개개인의 체형과 균형을 이루게끔 필요한 부위만 시술을 해야 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몸매를 고려한 고차원적으로 시술이 진행된다.

강태조 유진성형외과 원장은 "종아리 뿐 아니라 허벅지와 엉덩이까지의 라인과 개인별 지방분포에 따른 전체적인 비율을 파악해 자연스러운 다리 라인을 연출하는 과정으로 시술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강 원장은 "부위별 지방흡입의 경우 주변 부위 라인까지 고려한 뒤 정확하게 필요한 부위에 시술해야 하는 만큼 경험이 많은 의사를 찾아가야 한다"며 "체지방 분석과 혈액검사, 혈당 측정 등을 검사한 뒤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4/02 09:56:41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