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제이원코스메틱은 하희라 배우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하희라 앰플'을 한정판 골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리뉴얼해 오는 23일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하희라 앰플 골드에디션 제품은 악건성 피부로 고민하던 배우 하희라가 제이원코스메틱과 함께 개발에 직접 참여한 제품이다. 시즌1, 시즌2 제품과 달리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제품은 섬세한 에어리스 타입의 디테일로 마지막 한 방울까지 분사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점이 특징이다.

제이원코스메틱 관계자는 "하희라 앰플은 극한의 사막 생존 식물들만 엄선한 사막에너지 콤플렉스가 83.82%나 들어있는 제품으로, 일반적인 흐르는 제형의 앰플과 다르게 고점성 제형의 앰플"이라면서 "가까이 분사 시 쫀쫀한 앰플 제형으로 분사되고 멀리 분사 시 미스트처럼 분사되는 반전매력의 제품으로 피부에 오랜 시간 유지되는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단독 사용으로도 하루 종일 충분한 수분 공급이 되어 물광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방송에 앞서 지난 1일부터 오픈한 현대홈쇼핑 미리 주문 프로모션으로 이 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1/22 09:36:20   수정시간 : 2021/01/22 13:44:18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