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교육이야기' 우수교양도서

경희사이버대 한국어문화학과에서 펴낸 '희망을 꿈꾸는 한국어 교육 이야기'가 지난 15일 2012년 문화체육관광부 '우수교양도서'로 선정됐다. '우수교양도서' 선정ㆍ지원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내의 양서 출판 진작을 위해 1968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철학, 예술, 언어 등 총 12개 분야에서 우수도서를 선정한다. 한편 언어 분야에서 우수교양도서로 선정된 '희망을 꿈꾸는 한국어 교육 이야기'는 전 세계 한국어 교사들의 교육 노하우와 한국어 교실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마법천자문' 스마트 콘텐츠 어워드 수상

엠플레어㈜의 '마법천자문-급수한자의 종결자' 앱이 19,2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 콘텐츠 2012 어워드'에서 교육ㆍ도서 분야에 선정됐다. 스마트 콘텐츠 어워드는 올해를 빛낸 최고의 스마트 콘텐츠를 시상하는 스마트 콘텐츠 전문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총 5개 분야(게임, 교육ㆍ도서, 엔터테인먼트, 정보ㆍ생활, 플랫폼)에서 12개 콘텐츠가 선정됐다. 교육ㆍ도서 부문에 선정된 '마법천자문-급수한자의 종결자'는 한자 학습용 콘텐츠로 배정한자 4~8급까지의 한자를 제공하고 있다.

'따뜻한 겨울나눔' 봉사활동

KB금융지주는 12월까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과 정을 나누는 'KB금융 따뜻한 겨울나눔' 활동을 계열사별로 펼치기로 했다. 다음달 5일에는 KB금융 사장단과 임직원 100여명이 이불, 목도리, 장갑 등이 든 방한용품 상자 1,000개를 만들어 홀로 사는 노인들에게 전달한다. 국민은행도 8일 전국 각지에서 김치 5만7,000포기를 담가 소년소녀 가장 등 1만1,400가구에 전달하기로 했다. KB국민카드와 KB투자증권, KB생명 등 다른 계열사도 김장과 연탄 배달, 헌혈 봉사 등을 한다.

2012 '크리스마스 홀 케이크' 한정 판매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다가오는 2012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단독으로 디자인한 머그컵에 담긴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수제 캐러멜 초코, 에스프레소 티라미수, 고구마 수플레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일반 케이크와는 다르게 베네 머그컵에 담겨 떠먹을 수 있고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2만2,000원이다. 12월 17일까지 카페베네 전국 매장에서 예약 판매 하며 12월 둘째주부터 수령이 가능하다. 각 매장별 현장 판매도 함께 실시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