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영이 겨울 아웃도어 룩 화보를 공개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뮤즈로 활동 중인 이시영의 겨울 아웃도어 룩 화보가 공개됐다. 평소 등산을 즐겨 하며 유튜브 채널 ‘이시영의 땀티’를 통해 등산 코스와 국내 명산을 소개하고 있는 이시영의 아웃도어 룩은 ‘따라 입고 싶은 룩’으로 등산 마니아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만큼 이번 화보 역시 아웃도어 패션 트렌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화보 속 이시영은 전문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알피니스트 룩을 선보였다. 겨울 산행 모습을 담은 화보 속 이시영은 다운재킷을 비롯해 비니, 글러브, 스패츠, 스틱, 넥게이터 등의 겨울 등산 용품을 매치해 산악인 다운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계절감을 띄는 보온성 의류들을 완벽한 핏으로 소화했다. 이시영 특유의 에너제틱함과 스포티한 분위기가 의상과 어우러지며 콘셉트를 생동감 있게 표현.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시영은 글로벌 OTT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을 통해 대체불가 배우로 각광받으며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어 차기작으로 드라마 ‘멘탈리스트’의 주인공을 맡았다. ‘멘탈리스트’는 미국 CBS에서 총 7개의 시즌을 방영한 메가 히트작으로, 타인의 심리를 읽는데 능한 멘탈리스트가 경찰 수사팀과 공조해 사건들을 해결하는 범죄 심리 수사물이다. 장르물에 특화된 배우 이시영이 선보일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10/29 12:02:52   수정시간 : 2021/10/29 12:17:37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