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가 '색안경 (STEREOTYPE)' 음악방송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했다.

지난 26일 스테이씨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음악방송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됐다.

스테이씨는 마지막 무대 스타일링을 소개하거나 엔딩 포즈를 연습하는 등 다양한 주제들로 영상을 이끌었다. 재이의 액세서리부터 세은의 렌즈, 윤의 헤어 스타일링까지 음방 활동에 담긴 다채로운 비하인드를 전하며 팬들의 궁금증 해결은 물론 특별한 재미까지 더했다.

하이틴 콘셉트에 제대로 녹아든 스테이씨의 틴프레시 매력은 대기실에서도 가득 뿜어져 나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눈만 마주쳐도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내며 달달한 케미를 선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수록곡 'I'll BE THERE (아일 비 데어)' 무대를 앞둔 멤버들은 잠깐의 여유 속에도 고음 파트와 감정 연기를 연습하는 등 본업에 충실한 모먼트를 한껏 발휘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 서로의 어깨에 기대 잠깐의 잠을 청하거나 간식을 맛보는 등 꾸밈없는 모습을 그대로 그려내며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마지막 무대를 마치고 돌아온 스테이씨는 "이번 활동은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이렇게 활동이 끝난다고 하니 실감이 나질 않는다"라며 시원섭섭한 소감을 전했다. 또 "스윗(팬덤명)분들을 만나지 못한 게 제일 아쉽다. 다음 활동 때에는 꼭 만날 수 있길 바란다"며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한편,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타이틀곡 '색안경 (STEREOTYPE)'은 팀의 특별한 시그니처 ‘틴프레시’ 장르를 바탕으로,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하이틴과 우아함을 담은 곡이다.

고정관념 속 우리의 색을 한 가지로만 단정 짓지 말고, 우리에게는 다양한 색깔과 본질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