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HULA HOOP'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23일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데뷔 싱글 'HULA HOOP/StarSeed?각성?'의 더블 타이틀곡 'HULA HOOP'(훌라후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는 안무 영상에서 편안한 사복 복장으로 각자만의 스타일을 뽐냈다. 12명의 멤버들은 다채로운 동작과 빠르게 바뀌는 동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퍼포먼스 맛집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HULA HOOP'의 상큼 발랄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표정 연기와 제스처는 이달의 소녀만의 밝은 에너지가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이달의 소녀의 'HULA HOOP/StarSeed?각성?'은 더블 타이틀곡 'HULA HOOP'와 'StarSeed'(스타시드)를 비롯해 'PTT(Paint The Town) Japanese Ver.'과 'HULA HOOP City Pop Ver.'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또한 지난달 15일 디지털 음원으로 선공개된 후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23개 지역 1위에 올랐다. 미국을 비롯해 스페인, 베트남, 인도네시아, 브라질, 멕시코, 말레이시아 등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다운 막강한 파워를 보여줬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