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인스타그램

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6주년을 자축하며 다양한 콘셉트로 변신한 사진을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20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데뷔 6주년을 자축하며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지효와 다현, 미나는 숫자 6 모양의 머리띠를 쓰고 데뷔 6주년을 기념하며 상큼한 미소를 지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 속 요원으로 변신한 채영은 나연과 함께 숫자 6 모양 초가 꽂힌 케이크를 들고 밝은 미소를 지었다. 건강상 문제로 잠시 활동을 쉬고 있는 정연은 오랜만에 사진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모모와 사나는 '6개장'이라 적힌 대형 컵라면 모형 안에 들어가 코믹한 모습을 연출했다. 두 사람은 똑같은 헤어스타일에 옷을 입고 쌍둥이 같이 똑닮은 미모를 자랑했다.

쯔위는 윙크를 하는 사진과 함께 "원스 트와이스 육주년 축하해"라 밝혔다.

트와이스는 지난 2015년 10월 20일 타이틀곡 'OOH-AHH하게'가 수록된 미니 1집 '더 스토리 비긴즈'로 데뷔해 'TT' '필 스페셜' '시그널' '치어 업' '모어 앤 모어' '라이키' '팬시' 등 여러 히트곡으로 활동했다.

지난 1일 발표한 첫 영어 싱글 '더 필즈'(The Feels)로 해외 주요 차트에 랭크된 트와이스는 오는 12월 일본에서 아홉 번째 싱글 '도넛'을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