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드엔젤(Redangel)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 비대면 지구촌 응원 콘서트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있지
▶ 프로미스나인, 스테이씨 등등
▶ ‘쿠션라이브’ 통해 실시간 중계


[스포츠한국 조성진 기자]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대표 박재현)이 오는 31일(일) 비대면 K팝 콘서트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네 번째 무대를 선보인다.

레드엔젤의 ‘위올아원’ 4탄은 가난, 질병, 재난, 환경파괴, 폭력(전쟁) 등으로 병들어가는 지구촌을 위한 비대면 응원 콘서트로, ‘쿠션라이브’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위올아원’ 네 번째 공연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프로미스나인, 스테이씨, 있지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레드엔젤의 ‘위올아원’ 콘서트는 지난 3월 첫 공연을 시작으로 2회 공연인 5월에 이어 지난 8월 29일 3회 콘서트는 ‘2020 도쿄패럴림픽’ 출전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몬스타엑스-유겸-온앤오프-CIX-원어스-홍은기-MCND-위아이-크래비티-우아!-퍼플키스 등 11팀이 출연한 바 있다.

레드엔젤 관계자는 “쿠션라이브에서 K팝 콘서트를 관람하는 것 만으로도 지구촌 한 생명을 살리는 일”이라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프로미스나인, 스테이씨, 있지 외에 몇몇 보이그룹도 출연 예정”이라고 기자에게 전했다.

K팝으로 하나되는 지구촌 응원단을 표방하는 레드엔젤의 ‘위올아원(WE ALL ARE ONE)’ 콘서트 4탄 수익금은 구제와 나눔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