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가 빌보드 7개 차트에 진입하는 저력을 보였다.

지난 21일(현지시간) 발표된 빌보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앨범 판매량과 스트리밍 실적 및 음원 다운로드로 순위를 매기는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42위 진입을 비롯해 총 빌보드 7개 차트를 점령했다.

이번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는 '월드 앨범(World Albums)' 차트 정상을 차지한 것은 물론,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Top Current Album Sales)' 및 '톱 앨범 세일즈(Top Album Sales)' 차트에서도 각각 4위와 6위라는 화려한 기록을 남겼다.

에이티즈는 음원과 음반 판매량, 라디오 방송 점수, 소셜미디어 등을 종합적으로 집계해 아티스트의 영향력을 측정하는 '아티스트 100(Artists 100)' 차트에도 30위로 첫 진입하는가 하면, '이머징 아티스트(Emerging Artists)' 차트에서 1위에 랭크되어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13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를 발매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신보 발매 직후 미국, 프랑스, 캐나다, 이집트, 러시아 등 41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iTunes Top Albums)’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이틀 연속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Worldwide iTunes Album Chart)'와 한터차트 일간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해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9/22 09:51:11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