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TOP6(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의 오프라인 앨범이 선공개된다.

21일 뉴에라프로젝트 측에 따르면 미스터트롯 TOP6의 기념 앨범 '감사' 전곡 음원이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감사'는 이날 음원을 발매하고, 28일부터 오프라인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감사'는 그동안 TOP6가 발표한 6개의 솔로 음원을 담아낸 앨범으로, 저마다의 표현 방식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TOP6의 진솔한 마음, 서로에 대한 추억, 새로운 시작을 위한 응원 그리고 TOP6를 지지해준 모든 사람에게 바치는 특별하고 소중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

영탁의 ‘이불’을 시작으로,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김희재의 ‘따라따라와 (Prod. by 영탁)’, 정동원의 ‘내 마음속 최고’, 장민호의 ‘사는 게 그런 거지’, 이찬원의 ‘편의점’까지 TOP6의 솔로 음원 여섯 곡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앞서 뉴에라프로젝트는 TV조선 '미스터트롯' TOP6의 매니지먼트 계약 종료를 공식 발표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 톱6의 매니지먼트 업무는 종료하고 탑6의 원소속사들과 일정 기간 동안 업무 인수인계 및 자문 등의 협력 관계를 유지하기로 합의했다. 이에, 호 엔터테인먼트(장민호), 밀라그로(영탁), 물고기 뮤직(임영웅), 블리스 엔터테인먼트(김희재, 이찬원),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정동원)를 도와 미스터트롯 탑6의 새로운 시작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