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HyunA)와 던(DAWN)의 첫 듀엣곡 'PING PONG'(핑퐁) 뮤직비디오가 천만뷰를 돌파했다.

현아&던이 지난 9일 공개한 타이틀곡 'PING PONG'의 뮤직비디오는 18일 오전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PING PONG'은 사랑에 빠진 연인의 모습을 귀엽고 톡톡 튀는 가사로 표현한 뭄바톤 댄스 장르의 곡이다. 현아와 던이 공동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들의 색깔을 뚜렷하게 담아냈다.

특히 'PING PONG'의 뮤직비디오는 현아&던의 화려하고 키치한 비주얼과 티키타카 퍼포먼스로 공개 직후부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현아는 파란색 헤어의 인어공주, 던은 초록색 헤어의 피터팬으로 각각 변신해 꿈속에서 상상할 법한 아름다운 동산을 배경으로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무엇보다 중독성 넘치는 커플 안무와 압도적인 댄스 브레이크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아는 트렌디한 K-POP 디바다운 아우라를 드러냈고, 던은 탄탄한 실력에 유니크한 무드를 가미한 매력을 발산했다.

두 사람은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해 역대급 재미와 댄스를 선보이기도. 최고의 춤꾼인 현아와 던은 역대급 퍼포먼스로 녹화 현장을 사로잡았다.

현아, 던, 키, 태연은 즉석에서 댄스팀을 구성, 노련미 넘치는 칼군무를 보여줘 탄성을 유발했고, 던은 현아의 "김효종"이라는 외침에 팝핀 댄스마저 선보이며 현장을 후끈 달궜다.

한편, 현아&던은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9/19 06:25:41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