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비욘드제이, 스튜디오N, JTBC스튜디오
'알고있지만' 한소희가 특유의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극본 정원, 제작 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원작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 작가 정서)의 한소희는 사랑을 원하지만 상처를 받는 것을 두려워하는 유나비의 상반된 내면을 깊이 있게 그려내면서 호평받고 있다.

원작의 팬으로도 알려진 그는 유나비와 보다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기 위해 매 대사와 장면 하나하나 고민을 거듭했다는 전언이다.

◆ 따라하고 싶은 유나비 스타일링

유나비는 청순하면서 엣지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첫사랑의 느낌을 자아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셔츠와 청바지, 후드티, 카디건 등을 매치해 대학생의 싱그러운 매력을 자아내는가 하면, 편안한 과복 스타일링으로 미대 여신의 분위기를 뽐내는 등 극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다.

◆ 압도적인 분위기로 올린 섹슈얼 텐션

한소희의 특유의 매혹적인 분위기는 박재언(송강)과의 미묘한 관계 속에서 빛을 발했다. 박재언을 바라보는 아찔한 눈빛과 내레이션에 담긴 깊이 있는 목소리는 ‘알고있지만’ 속 유나비와 박재언의 텐션을 끌어올리며 몰입도를 증폭시켰다.

◆ 탄탄한 연기력, 알고있지만

한소희의 탄탄한 연기력도 다시 한번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는 냉온탕을 넘나드는 유나비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한편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7/24 20:49:24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