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디오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Rose’(로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오늘(23일) 0시 공개된 타이틀 곡 ‘Ros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밝고 설렘 가득한 신곡 분위기와 디오의 훈훈한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타이틀 곡 ‘Rose’는 경쾌한 기타 리듬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포크 장르의 곡으로, 디오가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상대에게 푹 빠진 마음과 용기를 내서 고백하는 모습까지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오늘 오후 6시에는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 EXO 채널 등을 통해 디오의 첫 솔로 앨범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타이틀 곡 ‘Rose’를 비롯한 ‘I’m Gonna Love You’(아임 고나 러브 유), ‘My Love’(마이 러브), ‘다시, 사랑이야 (It’s Love)’, ‘나의 아버지 (Dad)’, ‘I’m Fine’(아임 파인) 등 신곡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신곡 분위기를 드라마틱한 스토리 라인에 맞춰 표현한 감성적인 영상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디오의 첫 솔로 앨범 ‘공감’은 신곡 6곡과 보너스 트랙까지 총 8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7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