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
‘알고있지만’ 송강, 한소희의 하이퍼리얼 로맨스에 속도가 붙는다.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극본 정원, 제작 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원작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 작가 정서) 측은 25일, 박재언(송강)과 유나비(한소희)의 키스 1초 전을 포착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재언, 유나비의 달라진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 감정 변화를 예고한다. 짙어진 눈빛 속에 서로를 담는 두 사람의 분위기는 그 어느 때보다 아찔하다. 살짝 밀어내듯 거리를 두지만, 박재언의 입술에 살포시 올려진 유나비의 손끝은 궁금증을 자극한다. 눈빛이 마주친 순간 박재언은 조심스러운 손짓으로 유나비를 끌어당긴다.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순간이 심박수를 높인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알고있지만’ 2회에서는 박재언을 향한 감정을 키워가는 유나비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러나 뜻밖의 계기로 유나비는 박재언을 밀어내고, 이를 눈치챈 박재언은 점점 더 강한 중력으로 그를 끌어당긴다. 둘 사이에 어떤 변화가 일어난 것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알고있지만’ 제작진은 “박재언이 ‘가질 수 없는 꽃’인 이유가 드러난다. 나쁜 줄 알면서도 그에게 점점 빠져드는 유나비가 어떤 선택을 할지 지켜봐 달라”며 “유나비의 감정선은 사랑에 빠진 청춘들의 모습을 거울처럼 비추며 공감을 자극할 것”이라고 전했다.

‘알고있지만’ 2회는 19세 시청등급으로 26일 밤 11시 방송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25 10:44:09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