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다큐 마이웨이' 독보적 카리스마를 지닌 배우 최선자와 가요계 디바 최진희가 출연한다.

오늘(20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는 '명품 신 스틸러' 배우 최선자와 팔색조 매력을 지닌 가수 최진희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된다.

최선자는 배우 나문희, 김영옥과 함께 1961년 MBC 성우극회 1기 성우로 데뷔한 뒤 같은 해 연극 무대에 오르며 연기자로도 활동하기 시작, 놀라운 연기 실력을 선보여 왔다. 그런가 하면 최진희도 1983년 '그대는 나의 인생'으로 데뷔해 독보적인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이렇듯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뭐하나 빠지지 않는 매력의 소유자 두 사람은 놀라운 인연이 있었는데, 바로 '예술가 DNA'로 뭉친 '고모'와 '조카' 사이라는 것이다.

오늘 방송에서 최진희가, 남편과 사별 후 30여 년 동안 홀로 생활하고 있는 고모 최선자를 보기 위해 깜짝 방문하는 모습이 담긴다. 최진희는 "아버님이 돌아가시기 전에 항상 (최선자가) 고모라도 다른 고모(들)보다 더 가까운 그런 분이다"라고 하셨던 일화를 전했다. 좀 더 애틋한 고모인 최선자를 만나 반가운 마음도 잠시, 최진희는 지난 시간을 떠올리며 "고모를 한동안 안 봤다"며 이야기를 털어놓았는데, 과연 어떤 사연인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최진희와 최선자가 강릉으로 '힐링 여행'을 떠나는 모습도 그려진다. 여행지의 낭만에 흠뻑 젖은 고모 최선자가 즉석 무대 제안하자, 조카 최진희가 이를 흔쾌히 수락하며 오직 최선자를 위한 무대를 펼쳐 감동을 자아냈다. 혼자가 아니라 둘이기에 외롭지 않았던 그녀들의 힐링 여행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뿐만 아니라 최선자는 성우극회 1기로 함께 데뷔한 성우 동기이자 국민 배우 김영옥과 오랜만에 만나 반가움과 애틋함을 드러낸다. 또한 최진희가 가수 조항조, 한혜진, 금잔디와 뭉쳐 열창한 '천상재회'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고모'와 '조카'가 아닌 마치 엄마와 딸처럼 다른 듯 닮아있는 두 사람의 특별한 이야기는 오늘(20일) 저녁 7시 40분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