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인스타그램
긱스 루이와 유성은이 7월 결혼을 발표했다.

유성은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긱스 루이(본명 황문섭)와 찍은 웨딩사진을 공개하고 오는 7월 11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그는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지금 저의 옆에 있는 긱스의 루이 황문섭씨와 2년의 열애 끝에 2021년 7월 11일 한곳을 바라보며 평생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했다"며 "부족한 저에게 언제나 아낌없는 애정과 신뢰로 따뜻하게 감싸 안아주고 채워주는 이 친구에게 저 또한 포근한 쉴 곳이 되어주려 한다"고 전했다.

이어 "여러분들께서 저희 두 사람을 마음으로 축복해 주신다면 인생에서 결혼이라는 큰 걸음을 내딛는 순간에 더 없는 기쁨이 되겠다"며 "앞으로도 항상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테니 지켜봐 주시고, 모두 어려운 시기이지만 언제나 웃음 잃지 마시고 건강과 평안이 여러분들 곁에 항상 함께 하기를 기원한다"고 인사했다.

앞서 긱스 루이는 지난 1월 인스타그램에 유성은과 찍은 커플 사진을 올리고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2년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성은은 지난 2012년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 출연해 준우승을 거두며 이름을 알렸다.

루이는 2011년 릴보이와 함께 긱스를 결성해 '오피셜리 미싱 유'를 발매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