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미 가득한 화보가 공개됐다.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MOJO.S.PHINE)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브랜드 뮤즈 박신혜와 함께한 청량감 넘치는 리조트 컬렉션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포근한 햇살과 따스한 바람이 느껴지는 지중해의 푸른 바다에서 지친 삶 속,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자유로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La vie paisible (라 비 페지블뤠)’라는 컨셉으로 전개하며 그녀만의 생동감 넘치는 무드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스타일 아이콘이라 불리는 박신혜는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다양한 봄여름 패션 아이템들을 소화해냈다.

페미닌한 감성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비롯해 과감한 패턴이 포인트가 되는 셋업과 점프수트까지 다양한 룩을 선보이며 올여름, 시원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트렌디한 룩을 제안했다.

시즌별로 보여주는 감각적인 컬러와 페미닌한 요소를 적절히 결합한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모조에스핀은 뮤즈 박신혜와의 청량한 캠페인 비주얼로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아온 만큼 이번 캠페인 역시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유니크한 아이템을 제안하며 차별화된 스타일을 원하는 2030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모조에스핀과 뮤즈 박신혜가 함께한 2021 리조트 컬렉션 캠페인 화보와 착용 제품은 모조에스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