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 이후 “귀 호강 뮤지컬”, “완벽에 가까운 연기와 연출”이라는 실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신스웨이브)가 7, 9일 양일간 아시아 5개국 총 82개의 영화관 스크린에서 라이브 뷰잉을 진행 중이다..

국내외 관객들의 만장일치 호평을 받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신스웨이브)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주요 5개국에서 영화관 라이브 뷰잉을 오픈했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 뮤지컬이다.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시스템으로 공연의 감동을 보다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뮤지컬 '태양의 노래' 라이브 뷰잉은 7일 국내 CGV 29개관(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목동, 송파, 신촌아트레온, 상봉, 중계, 등촌, 부천역, 일산, 오리, 수원, 안산, 동탄역, 계약, 인천, 의정부, 춘천, 천안펜타포트, 평택, 대전, 세종, 대구월성, 광주터미널, 울산삼산, 서면, 센텀시티), 인도네시아 15개관, 홍콩 3개관, 대만 4개관, 싱가포르 2개관에서 관객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어서 9일에는 인도네시아 20개관, 홍콩 3개관, 대만 4개관, 싱가포르 2개관에서 뮤지컬 '태양의 노래' 라이브 뷰잉이 추가 진행될 예정이다.

K-뮤지컬을 기다려온 해외 팬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로봇을 이용한 전문적인 영화 촬영 기법을 통해 무대의 감동과 배우들의 감정 연기를 고스란히 전달하는 뮤지컬 '태양의 노래' 라이브 뷰잉은 대형 영화관에 최적화된 영상 구현을 선보일 전망이다. 온라인에서 만나는 다양한 공연 컨텐츠가 각광 받고 있는 요즘, 촬영된 공연 실황을 담은 영상이 아닌 실시간 라이브로 송출하는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뮤지컬 '태양의 노래' 라이브 뷰잉에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이처럼, 대형 오프라인 무대와 공연 전문 플랫폼 메타씨어터(MetaTheater), 영화관 라이브 뷰잉까지 다양하고 편리한 플랫폼을 통해 라이브로 전 세계 관객들에게 공연 관람의 옵션을 제공하는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초연작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완성도 높은 연출과 넘버, 작품의 몰입력을 더하는 싱크로율 100% 캐스팅으로 관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을 생성하며 K-뮤지컬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지난 1일 초연을 시작해 오는 7월 25일까지 광림아트센터에서 공연되고 있으며, 글로벌 공연 전문 플랫폼 메타씨어터(www.metatheater.live)에서도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