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캡처
가수 정동원이 ‘내 마음속 최고’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정동원은 지난 6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이하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신곡 ‘내 마음속 최고’ 무대를 펼쳤다.

이날 정동원은 블랙 앤 화이트의 스트라이프 셋업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 특유의 청량한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티 없이 맑은 목소리의 완벽한 라이브는 물론, 상큼한 안무까지 척척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정동원의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한 신곡 무대에 언택트로 함께 한 관객들은 함성을 터트렸다. “내 마음속에 저장” “최고 최고”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TOP6와 게스트들 역시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에 몸을 맡기는 등 흥을 발산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정동원은 무명 친구로 출연한 강석과 함께 ‘따르릉’ ‘사랑은 이판사판’을 차례로 선보여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정동원의 신곡 ‘내 마음속 최고’는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으로 흔한 일상 속에서 떠오르는 상대방을 향한 고백과 찬사를 가사로 위트 있게 담아냈다. 정동원의 때 묻지 않은 담백한 목소리와 통통 튀는 리듬이 어우러져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