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롤링스톤코리아, JK 어뮤즈먼트, 이엘이 메거진
대세 가수 임영웅이 화사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매거진 롤링스톤 코리아(Rolling Stone Korea)는 임영웅과 함께한 화보를 4일 공개했다.

사진 속 임영웅은 강렬한 레드 배경 앞에서 흰색셔츠와 베이지 계열의 슈트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꽃을 건네는 손길들 사이로 소년과 어른의 경계점에 있는 우수 어린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임영웅은 이번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 화보 촬영과 더불어 인터뷰를 진행했다. 평소에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한껏 표출했다. 또 여러 무대와 광고 촬영 경험으로 쌓은 내공으로 화보 촬영 내내 프로답고 여유로운 모습을 뽐내며 스태프들의 환호와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롤링스톤코리아는 독일, 호주, 일본 등에서 이미 성공적인 롤링스톤 매거진 발매 대열에 합류, 한국은 12번째 국제판이 됐다.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에는 싸이(PSY)가 이끄는 피네이션(P NATION) 소속 멤버(싸이, 제시, 현아, 던, 헤이즈, 디아크)를 필두로 가요계의 한 획을 그은 윤상, 에픽하이, 넬, 새소년과 Bad Bunny, 24KGoldn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5/04 08:47:37   수정시간 : 2021/05/04 09:03:33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