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어쩌다 사장' 윤시윤과 동현배가 완벽한 아르바이트생으로 거듭났다.

22일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에서는 차태현과 친분이 두터운 배우 윤시윤과 동현배가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한다. 눈치, 융통성, 친절은 기본, 뒷정리까지 완벽한 알바생들의 등장에 역대급 매출을 올렸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귀한 식재료로 최고가 신메뉴까지 선보였던 박인비 가족이 떠나고 맞이한 슈퍼 영업 8일 차. 차태현과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함께 출연했던 윤시윤, 동현배는 순식간에 인수인계를 받고 외근을 나간 차태현, 조인성을 대신해 슈퍼를 지키게 됐다.

원천리 어르신들에게 인기 최고인 '제빵왕 탁구' 윤시윤은 완벽한 활약을 펼쳤다. "고향에서 할머니가 슈퍼를 하셨었다"며 시골 슈퍼에 친근함을 표한 윤시윤은 고객 응대부터 계산, 눈치 빠른 주방 보조까지 전천후로 나서 차태현, 조인성의 극찬을 자아냈다. 한편 동현배가 가져온 시골 '인싸템'으로 인해 슈퍼에 '조끼대란'이 일어나기도 했다.

영업이 끝난 후 저녁 시간에는 배우들의 소탈한 심야 상담소가 오픈했다. 차태현, 윤시윤, 동현배가 함께 했던 드라마 '최고의 한방'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후배들의 고민과 사장들의 아낌없는 조언이 오갔다는 후문이다.

차태현과 조인성의 시골슈퍼 영업일지가 펼쳐지는 '어쩌다 사장'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