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아내의 맛'
'아내의 맛'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가발을 쓴 김영구의 변신에 깜짝 놀랐다.

13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김영구의 변신을 돕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현희와 제이쓴은 김영구와 함께 옷가게에 들렀다가 헤어스타일 변신을 위해 가발숍에 들렀다.

다양한 스타일의 가발을 써본 뒤 마음에 드는 가발을 찾은 김영구는 가발 스타일링을 위해 길게 기른 머리카락을 잘라야 한다는 말에 당황했다.

결국 머리를 자르기로 한 김영구는 눈을 질끈 감은 채 머리를 맡겼다. 이어 잘려나간 머리를 보고 만감이 교차하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김영구는 가발 커트가 시작되자 사각거리는 가위 소리에 "너무 오랜만에 들어보는 소리"라고 반가워했다. 그는 "가끔 아버지가 술을 드시고 들어오시면 말없이 제 머리를 보고 가신 적이 있다"고 전해 홍현희, 제이쓴을 숙연하게 했다.

가발 스타일링이 끝나고 이전과 전혀 달라진 모습으로 변신한 김영구는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고 눈시울을 붉혔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눈물을 흘리는 김영구를 토닥였다. 다시 미소를 되찾은 김영구는 가발을 다듬으며 "이제부터 길들여야 될 것 같다"고 기뻐했다.

한편 '아내의 맛'은 함소원 가족의 에피소드를 촬영하면서 과장된 연출이 있었다고 인정하고, 이날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을 종료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