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장동규 기자 jk31@hankooki.com
[스포츠한국 최나리 기자]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이 박서준과의 연기호흡에 만족감을 표했다.

황정음은 14일 서울 마포구 MBC상암신사옥에서 열린 새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연출 정대윤, 극본 조성희) 제작발표회에서 “전작 ‘킬미 힐미’ 때부터 박서준과의 작업은 호흡도 잘 맞고 정말 편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황정음은 “(박서준과) 주고 받는 연기를 할 때면 재미있다”라며 “이번에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것 같다. 평소에도 연기에 욕심이 많은 친구구나 생각이 들었고 전부터 박서준은 정말 잘되겠다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박서준도 “황정음 누나랑은 정말 코드가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든다. 전작(킬미 힐미)과는 역할도 다르고 다른 작품과 장면들이지만 한 번 호흡을 맞춰 본 것이 도움이 될 것 같고 기대된다”고 말했다.

극중에서 황정음은 김혜진 역을 맡았다. 어릴 적에는 예쁘고 집도 부자인데다 공부도 잘하고 성격마저 좋은 완벽한 ‘첫사랑의 아이콘’이었다. 그러나 사춘기 시절 역변을 겪으며 누구 하나 거들떠 봐주지 않는 엑스트라 인생의 폭탄녀가 된 인물이다.

또한 박서준은 극중에서 어린 시절의 작고 뚱뚱한 모습에서 벗어나 모델 못지않은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최연소 잡지사 부편집장이 된 지성준 역을 맡았다. 일에 있어서는 철저한 프로이며 다른 여자들에겐 건조한 남자지만 첫사랑 앞에서만큼은 한없이 따뜻한 인물이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황정음)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고준희), 베일에 가려진 ‘넉살 끝판 반전남’ 신혁(최시원),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오는 16일 밤 10시 MBC를 통해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