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우라미디어 제공
[스포츠한국미디어 조현주 기자] ‘닥터 이방인’ 이종석, 박해진의 ‘은밀한 아이컨택’이 포착돼 여심을 술렁이게 하고 있다.

우월한 비주얼과 연기력을 뽐내며 ‘닥터 이방인’을 이끌고 있는 두 사람의 매우 달콤한 한 때를 담 사진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측은 11일 ‘닥터 이방인’의 안구정화 담당 이종석, 박해진이 의기투합해 열심히 촬영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이종석과 박해진은 각각천재 의사 박훈과 엘리트 의사 한재준으로 물러섬 없는 대결을 펼치며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해 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라이벌로 촬영을 진행해 온 두 사람의 은밀한 아이컨택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우선 이종석이 촬영 도중 잠깐의 휴식시간에 박해진의 눈을 보며 다음 연기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종석은 박해진을 바라보며 활짝 미소를 짓는가 하면,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등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풍겨내 현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고 있다.

특히 ‘윙크요정’ 이종석은 박해진을 향해 회심의 윙크를 날려 박해진을 비롯한 현장스태프에큰 웃음을 선사했다. 두 주먹을 불끈 쥐고 ‘파이팅’을 하면서 윙크를 시도하자 박해진은 새어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슬쩍 미소를 지으며 이종석의 애정에 화답해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

극중에서는 환하게 웃는 일보다 진지한 냉미남으로 통하는 박해진이지만 이종석의 애교 넘치는 아이컨택에 화답해 눈을 반달처럼 만든 뒤 환하게 웃으며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이처럼 이종석과 박해진은 극중 라이벌이지만 촬영 중간중간 은밀한 아이컨택을 나눌 정도로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열심히 촬영을 이어가고 있어 모든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