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데니안·손호영 배우 변신 작품들 연이은 흥행실패

그룹 god 출신 배우들이 연이은 흥행 실패로 속앓이를 하고 있다.

배우 윤계상이 출연하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극본 배유미ㆍ연출 신현창)는 20일 방송 분량의 전국 시청률이 7.6%(TNS미디어코리아)에 그쳤다. 지난 5일 10.4%의 시청률로 시작한 는 13일 동시간대 방송되는 KBS 2TV (극본 홍미란 홍정은ㆍ연출 이정섭)의 결방으로 깜짝 반등했지만 이후 내리막을 걸어왔다.

또 다른 라이벌 드라마인 SBS (극본 김은숙ㆍ연출 신우철)이 무서운 기세로 상승세를 타고 있어 현재 시청률도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다.

윤계상은 연기가 호평 받는 가운데 시청률이 뒷받침되지 못해 더욱 안타까운 상황이다. 측 관계자는 "윤계상은 극중 1인2역을 소화하며 가수 출신임이 무색할 정도로 호연을 펼치고 있다. 극의 흐름이 빨라지면 시청률도 상승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조심스럽게 관측했다.

윤계상에 앞서 배우 데니안 역시 올해 초 영화 와 케이블 채널 드라마넷 드라마 를 통해 안정된 연기를 펼쳤지만 흥행에서는 재미를 보지 못했다.

손호영 역시 지난해말 개봉된 영화 이 부진을 면치 못했다. 데니안의 한 측근은 "우선은 배우로서 합격점을 받은 데 만족하고 있다. 배우의 경우 가수에 비해 고정팬이 적은 편이란 걸 새삼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god의 또 다른 멤버 박준형 역시 올해 중순 영화 (감독 워쇼스키 남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 윤계상 강남 '텐프로' 술집 들락날락! 왜?

☞ 윤계상 "그짓 하다 실연"… 대체 무슨짓(?)

☞ 데니안 "후배에 연예인 여친 뺏겨" 아픔 고백

☞ 데니안 "나도 이제 벗을 수 있다" 자신감

☞ '왕가슴' 손호영 누나 또다시 화제만발! 왜?

☞ 길건 앗! 가슴 곡선까지… 손호영과 뜨겁게~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