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노홍철' 김나영의 최근 헤어진 남자친구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나영은 지난 6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최근 남자친구와의 헤어진 사실을 고백했는데, 당사자가 연예인으로 추정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최화정이 한 주 동안 가장 싫었던 일에 대해서 물어보자 김나영은 "SBS 라디오 첫 출연 기념으로 어디에서도 하지 않은 이야기를 하겠다"고 운을 뗀 후 "그냥 가볍게 사귀어 온 남자친구가 커플요금을 하자고 해 가입했었는데, 얼마전 이동통신사를 통해 커플요금을 해지한다는 통보를 받았다. 황당했다"고 전했다.

이에 최화정이 "그 남자가 연예인이었냐"고 묻자 김나영은 우물쭈물 말을 잇지 못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어 김나영은 유명 가수에게 콘서트 초대를 받았다가 바람 맞은 사실도 공개했다.

그녀는 "방송활동을 하며 친해진 가수가 있었는데, 콘서트를 앞두고 있던 그가 꼭 보러오라고 해서 당일 공연장에 갔다. 하지만 초대명단에 내 이름이 없어 쓸쓸히 돌아온 적이 있었다"며 씁쓸한 입맛을 다셨다.

현재 김나영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노홍철 못지 않은 '소란 떨기'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슈퍼모델 출신 김새롬과 '뮤직스타'라는 기획앨범을 제작 중으로 조만간 가수 데뷔도 앞두고 있다.

☞ [화보] 김나영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심은진-김나영 쇼핑몰 합병! '윈윈' 될까?

☞ '마당발 게스트' 김나영 러브콜! 러브콜!

☞ '女노홍철' 김나영 엽기사진 '서버 다운'

☞ '여자 노홍철' VJ 김나영 "나도 사장님!"

☞ '여자 노홍철' 김나영 "연기자도 욕심나"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