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데이트 목격… "좋은 감정" 시인
드라마서 만나 지난해 10월 연인으로

지성-이보영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다. 친구 사이로만 보였던 배우 지성과 이보영이 목하 열애 중이다. 한 때 축구선수 박지성과 뜬금없는 열애설로 시달렸던 이보영이 사귀는 상대는 지성이었다.

지성과 이보영이 5개월째 열애 중인 사실이 드러나 연예계의 봄을 화사하게 열었다. 두 사람은 지난 2004년 SBS 드라마 에 함께 출연하며 처음 만났지만 지난해 지성의 군 제대 후 감정이 싹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성과 이보영은 최근 지성이 MBC 수목 미니시리즈 촬영으로 바쁜 가운데에도 1주일에 하루 쉬는 날 짬을 내 데이트를 즐겼다. 데이트는 주로 지성의 차에서 이뤄졌다. 지성은 늦은 시간 촬영이 끝나도 직접 운전해 이보영의 집까지 찾아가 달콤한 대화를 나눴다. 최근 이보영의 생일에도 이보영에게 생일 선물을 건네고 함께 케이크를 먹는 장면이 목격됐다.

열애 사실이 알려진 뒤 지성의 소속사 측은 "사귄 지 얼마 되지는 않았다.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격려해달라"고 밝혔다. 이보영 측 역시 "호감을 갖고 만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아직은 서로 조심스러운 단계다"며 열애 사실을 확인해 줬다.

지성과 이보영의 측근은 "에 출연할 당시만 해도 좋은 선후배 사이였던 것으로 알고 있다. 당시 지성은 신인이었던 이보영에게 연기에 대한 조언을 하며 친분을 쌓았다"고 밝혔다.

지성은 2월28일 종영한 로 제대 후 새롭게 부각되고 있으며, 이보영 역시 설날 개봉된 영화 에서 주연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이보영과 지성의 열애 소식에 네티즌은 "깜짝 놀랐지만 무척 잘 어울리는 커플이다" "닮은 것 같다. 두 사람이 예쁜 사랑 만들어 가길 바란다"며 응원했다.

☞ [화보] 이보영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지성-이보영 '한밤 애정행각' 들통… 열애중!

☞ 이보영 "아나운서 최종시험 이정민에 밀렸다"

☞ 이보영 오~ 몸의 곡선이… 진짜 요염해!

☞ 이보영-오윤아 앗! '빵빵한(?)' 그녀들

☞ 지성과 결별 박솔미 "결혼 No, 아기는 Yes!"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