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 메이커'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찢어진 망사 스타킹을 신고 담배를 피우고 있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영국의 데일리메일은 10일(현지시간) 인터넷판을 통해 "정신 병원에서 해방된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늘어진 옷에 브래지어도 착용하지 않은 채 옛날 습관 그대로 돌아왔다"고 보도했다. 데일리메일은 스피어스의 사진을 게재해놓고 그의 민망한 옷차림을 꼬집었다.

사진 속 스피어스는 팬티를 가리듯 늘어진 티셔츠를 길게 내린 채 찢어진 망사 스타킹을 신고 있다. 세계적인 톱스타의 의상이라고 보기엔 민망한 모습이다.

특히 수많은 파파라치들이 운집하고 있을 상황에서 속옷 위에 겹쳐 입은 붉은 색 핫팬츠를 내리는 모습은 가관이다.

스피어스는 9일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기 위해 LA의 한 댄스 스튜디오를 찾았다. 그는 건물 밖으로 나와 담배를 피우며 휴식을 취하다 파파라치에 의해 포착됐다.

데일리메일은 스피어스의 이 같은 옷차림을 두고 "스피어스가 UCLA의 정신병원에서 해방됐지만 여전히 혼돈된 생활 패턴을 보여주고 있다"며 "이 모습은 밖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던 많은 파파라치에게 적발됐다"고 언급했다.

스피어스는 최근 정신병원에서 치료를 받게 됨에 따라 아버지가 그의 재산 360억원을 관리하고 있는 상황이다.

☞ [화보] 브리트니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잇단 스캔들 브리트니, 자신의 변호사마저

☞ 힐튼, 브리티니 전 남편과 '뜨거운 하룻밤'

☞ '뺑소니' 브리트니 또 다벗고 남자와 찰칵!

☞ 브리트니 이번엔 '쓰리섬 섹스' 몰카 들통

☞ 노팬티·마약… 브리트니 으~ 잇단 망신'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