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에세이 발매 보름도 안돼 4위 불티

김호진 김지호 커플이 최근 발매한 여행 에세이집으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됐다.

김호진 김지호 커플은 최근 동남아시아 태국 방콕을 여행한 후 을 발매했다. 이 책은 발매된 지 보름도 안돼 인터넷 서점 yes24 여행 서적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순위 4위를 기록했고, 인터파크 여행서적 부문 베스트셀러 9위에 올랐다.

김호진 김지호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렇게 뜨거운 인기를 얻을지 예상하지 못했다. 두 사람이 남다른 추억을 만들고자 기획한 것인데 좋은 시선으로 봐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김호진 김지호 부부는 을 통해 부부의 소소한 여행기를 담는 동시에 방콕 여행의 기본 정보를 제공해 시선을 모았다. 김호진과 김지호는 이 책에 일상적인 모습부터 유명 맛 집을 찾아다니는 모습, 서점에서 고즈넉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 등 자연스러운 여행 과정을 담았다.

독자들은 책을 읽은 후 "여행자의 입장에서 자연스럽게 방콕의 모습을 선보여 여행서로 이용하기 좋은 것 같다" "글과 사진을 볼 때마다 하나하나 성의가 있어 좋은 정보가 됐다"며 평가했다.

이 측근은 "앞으로 세계 곳곳에 다양한 도시를 방문하며 책을 발매할 것이다. 여행자의 시선으로 독자들에게 좋은 정보와 사진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화보] 김지호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김호진-김지호 부부가 쓴 책 인기폭발! 왜?

☞ 요리자격증 5개 김호진 입담·미각 자랑

☞ '아찔! 반파 교통사고' 김지호 촬영강행

☞ 김지호 "보약 한재 먹고 컴백했어요"

☞ '치명적인 사랑' 김지호 MC도 물러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