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스캔들 관련 첫 언급

"저도 기자회견하고 싶은 심정이에요."

방송인 이금희가 처음으로 방송에서 가수 조용필과 스캔들에 대해 밝혔다. 이금희는 25일 오전 8시30분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KBS 1TV 에서 표정과 관련된 주제로 이야기하던 중 패널로 출연한 오영실 아나운서로부터 돌발 질문을 받았다. 표정은 백 마디 말보다 더 진심을 표현한다는 주제였다.

오 아나운서는 "주변에서 이금희와 조용필이 사귀냐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요. 이금희의 (말보다는) 표정을 봐야겠어요"라고 말했다.

이금희는 손사래를 저으며 "개인적인 친분이 전혀 없어요. 오늘 어떤 분이 '그런 일이 전혀 없다'고 기자회견을 하신다는데 저도 기자회견을 하고 (결백을 증명받고) 싶은 심정이에요"라며 웃으며 답했다. 이금희는 "노래는 좋아해요"라고 말했다.

패널로 출연한 배우 전원주 역시 "워낙 예뻐서 그런 것 같아요. 나도 이금희는 누구랑 사귀냐는 질문을 많이 받아요"라고 말했고, 함께 진행하는 손범수 아나운서 역시 "제 주변 사람들이 이금희와 너무 친한 것 아니냐며 아내가 오해하지 않느냐는 질문도 받아요"라며 이금희에 대한 주변의 관심을 전했다.

이금희와 조용필이 교제한다는 소문이 퍼지자 지난해 조용필이 기자회견 중 부인한 바 있다. 이금희는 한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연하의 꽃미남을 좋아한다"며 부인했지만 방송에서 언급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 이금희 '최송현 비켜(?)' 예능프로 출사표!

☞ MC 이금희 돌연 '졸도'… TV프로 결방

☞ 이선희 "최유라·이금희, 내생애 진정한 친구"

☞ 나훈아 "어여쁜 김혜수·김선아만은 제발…"

☞ 잠적 나훈아와 염문, 여배우들 그렇게 많아?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