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배스킨라빈스는 무인 매장 ‘플로우(flow)’ 2호점을 서울 도곡동에 열고, 심야시간에 20% 혜택을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씰리침대는 다음달 28일까지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 브랜드로 참여하고 쿠폰 행사를 전개한다.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는 올리브영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튜브 타입 ‘익스트림 크림’ 1+1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 배스킨라빈스, 무인 매장 플로우 2호점 도곡 오픈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무인 매장 ‘플로우(flow)’ 2호점을 서울 도곡동에 오픈한다. 이 매장은 밤낮없이 매장 출입부터 상품 구매, 배달까지 모든 서비스를 완전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제공하는 무인 매장이다. 지난달 위례신도시 1호점을 오픈한 바 있다.

이번 2호점은 테크놀로지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 컴퍼니 ‘섹타나인’과 협업해 최첨단 IoT(사물인터넷) 무인 솔루션을 도입했다. 지능형 CCTV부터 스마트 음성인식 비상벨, 스마트 감지기 등이 설치돼 비상상황에도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플로우 매장에서는 심야 할인 및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밤 12시부터 오전 8시까지 모든 제품에 20% 혜택을 적용하는 ‘핑크아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주중 오전 10시와 오후 5시에는 하트 모양의 플로우 간판 불빛 변화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시크릿하트’ 등 이색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사진=씰리침대 제공
◆ 씰리침대,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 협업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다음달 28일까지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 브랜드로 참여한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은 삼성전자가 가구·예물·허니문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분야별 대표 브랜드와 함께 선보이는 신혼 고객 전용 서비스다.

씰리침대는 침대 브랜드 대표로 참여해 구매 고객에게 스페셜 사은품을 지원한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하고 백화점, 대리점, 아울렛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5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유러피안 구스 이불솜’을 받을 수 있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쿠폰은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월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발급된다.

사진=리얼베리어 제공
◆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특별 기획세트 출시

네오팜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는 올리브영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튜브 타입 ‘익스트림 크림’ 1+1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리얼베리어는 대표 제품인 ‘익스트림 크림’과 ‘크림 클렌징 폼’을 특별 구성했다. 익스트림 크림의 경우 튜브 타입 출시를 원했던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사용성과 휴대성을 높인 튜브 제품을 처음으로 1+1 구성으로 선보인다. 여기에 기획세트 내 크림 클렌징 폼 50ml를 추가 증정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올영픽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익스트림 로션’, ‘익스트림 에센스 토너’ 등 베스트셀러 품목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