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는 설탕 대신 과일 농축액을 담은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을 판매한다.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 ‘모닝해즈’는 핼러윈을 맞아 ‘블랙 레몬크러쉬’를 내놨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미는 1포에 필수 영양을 모아 담은 ‘에센셜 팩 큐브’을 출시한다.

사진=대상에프앤비 제공
◆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 출시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는 과일 함량 99% ‘과일듬뿍 생생 과일잼’을 내놨다. 이번 제품은 딸기, 키위, 블루베리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당도가 낮고 과일 함량이 높은 잼을 찾는 수요를 반영해 만든 프리미엄 잼이다. 원물 함량을 80%까지 올리고, 설탕 대신 파인애플 농축액을 사용했다.

이번 제품은 식빵, 스콘 등 베이커리 류에 발라 간식이나 아침식사로 활용할 수 있다. 과육이 풍부해 우유나 요거트에 섞어 과일 스무디로 즐길 수 있다. 콜드체인 배송을 위해 쿠팡의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인 로켓프레시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 CJ프레시웨이 모닝해즈, ‘블랙 레몬크러쉬’ 판매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 ‘모닝해즈’는 다가오는 핼러윈을 맞아 ‘검은 무덤의 전설’이라는 콘셉트로 시즌 음료 ‘블랙 레몬크러쉬’를 출시했다.

이번 메뉴는 레몬이 담긴 아이스 음료 ‘레몬크러쉬’를 블랙 컬러로 변경한 메뉴다. 음료 베이스가 되는 블랙 컬러 레몬 셔벗을 위로 쌓아 올려 ‘검은 무덤’을 연상케 한다.

할로윈 분위기를 풍기는 장식도 특징이다. 딸기 시럽이 담긴 튜브를 주사기처럼 꽂아 음료 아래로 붉은색 시럽이 자연스럽게 흐르도록 연출했다. 빨대는 두 개를 묶어 십자가처럼 보이도록 하고, 컵홀더 대신 실제 붕대로 컵을 감아 스산한 느낌을 더했다.

사진=뉴트리미 제공
◆ 뉴트리미, ‘에센셜 팩 큐브’ 출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미는 1포에 필수 영양을 모아 담은 ‘에센셜 팩 큐브’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뉴트리미가 참여하고 있는 개인맞춤영양 사업 빅데이터를 활용해 한국인에게 다빈도로 추천된 영양기능성분을 조합해 1일 1포로 간편히 섭취하도록 구성했다.

에센셜 팩 큐브는 15일분 구성의 국내 초소형 오메가-3 캅셀을 포함한 총 20종 영양기능성분이 담긴 올인원 멀티 영양제다. 12종의 비타민, 5종의 미네랄, rTG오메가-3(DHA+EPA), 루테인(마리골드꽃추출물), 코엔자임Q10으로 구성돼있다.

뉴트리미는 이번 에센셜 팩 큐브 출시와 함께 수능을 한 달 앞둔 수험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에센셜 팩과 에센셜 팩 큐브 제품 할인과 함께 증정품도 준비돼있다. 에센셜 팩 2개 이상 또는 에센셜 팩 큐브 3개 이상 구매 시 뉴트리미 에코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