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CJ더마켓은 ‘비비고’ 제품들을 할인하는 ‘나이스 비비고 샷’ 기획전을 진행한다. 교촌치킨은 ‘교촌 치맥하기 좋은 수제맥주’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연다. 이랜드 스파오는 80여종 신상 잠옷을 판매하는 파자마 페스티벌을 펼친다.

사진=CJ더마켓 제공
◆ CJ더마켓, ‘비비고’ 할인 기획전 운영

CJ제일제당이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THE CJ CUP@SUMMIT(이하 더CJ컵) 공식 후원 브랜드인 ‘비비고’ 제품들을 할인하는 ‘나이스 비비고 샷’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오는 27일까지 열린다. CJ컵 기획전인 만큼 대회 인기 메뉴인 만두를 비롯한 비비고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기획해 출시했다. 패키지는 ‘집관 왕교자 세트’, ‘집관 수제만두 세트’, ‘홀인원’, ‘황금’ 등 4종이며 정상 소비자가격보다 2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패키지 상품을 결제가 기준으로 5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 100명을 추첨해 비비고 골프공과 볼마커 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비비고 냉동 가정간편식 40여 종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사진=교촌치킨 제공
◆ 교촌치킨, 수제맥주 ‘치맥’ 출시 기념 프로모션

교촌치킨은 ‘교촌 치맥하기 좋은 수제맥주(이하 치맥)’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수제맥주가 포함된 세트 구매 시 총 2000원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세트는 ‘치맥세트’와 ‘혼맥세트’ 2 가지다. ‘치맥세트’는 교촌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리얼후라이드 오리지날 메뉴 4종(택1)과 이번에 새로 출시된 ‘치맥’ 맥주로 구성된다.

‘혼맥세트’에는 교촌순살s, 레드순살s, 허니순살s 3종(택1)과 퐁듀치즈볼에 은은한 꽃향기와 청량한 시트러스 향이 특징인 금강산 골든에일이 포함된다.

교촌 주문앱을 통해 치맥세트와 혼맥세트를 구입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글램핑 패키지(2명), 고급 캠핑용 텐트(2명), 캠핑용품(2명), 교촌 모바일 상품권(20명)을 증정한다.

사진=이랜드 제공
◆ 이랜드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 개최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연례 최대 규모 행사인 파자마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2021년 가을·겨울(F/W)페스티벌에서는 총 80여 종의 신상 잠옷을 선보인다. ‘짱구’, ‘해리포터’, ‘위베어베어스’, ‘주토피아’ 등 기존에 베스트셀러인 캐릭터들이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페스티벌을 기념해 디즈니 캐릭터 ‘칩앤데일’ 컬래버레이션 잠옷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본격 가을 시즌을 맞이해 간절기 긴팔 잠옷과 수면 잠옷을 포함, 모든 파자마 상품을 최대 1만원 할인한다. 이 밖에도 오늘부터 10일간 매일 500명에게 전 상품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은 오늘부터 24일까지 10일간 스파오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닷컴과 스파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