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골프의 재발견에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고경민 프로가 코스메틱 브랜드 션리의 자외선차단패치 'UV컷 선패치' 모델로 발탁됐다. 고경민 프로는 이번 션리의 자외선차단 패치 모델로 발탁되어 골프계의 핫한 셀럽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션리 관계자는 “고경민 프로는 뛰어난 미모와 패션 감각으로 골프계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인 만큼 UV컷 선패치를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션리 UV컷 선패치는 골프뿐만 아니라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는 자전거 라이딩, 등산, 조깅, 낚시, 캠핑 등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에 특화된 원단으로 제작되어 야외 활동 중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기미와 잡티, 주름과 피부 노화를 효과적으로 방지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기존의 자외선차단패치와 다르게 점착 면을 비타민나무 열매 오일로 만든 피부 무자극성 제품으로 밀착력이 뛰어나면서도 끈적임 없이 탈부착이 용이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는 기존의 제품들이 점착력을 높이기 위해 테이프 재질의 본드를 사용해서 탈 부착 시에 피부를 상하게 하거나, 점착력이 떨어지는 재질을 사용해서 야외 활동 중에 자주 떨어지는 자외선차단패치의 치명적인 단점을 보안한 것이다.

기존 자외선차단패치가 온라인 쇼핑 위주로 판매되었던 것과 달리 ‘션리 UV컷 썬패치’는 전국 골프장 프로숍과 이마트, 골프존 골프숍 등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