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랩스 헬스케어는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프리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건강기능식품을 고르는 기준도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닥터프리오는 ‘건강의 고민, 자연주의로 답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품질 기준을 비롯해 유기농, 비건, 식물성 원료 등 자연에서 유래한 영양을 그대로 담은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대표 제품은 ‘닥터프리오 더다른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 3’, ‘닥터프리오 더다른 이뮨타민 올인원’, ‘닥터프리오 더다른 프로바이오틱스’다.

닥터프리오 더다른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다. 제품에 사용된 조류추출유지 원료는 이탈리아 비건 인증기관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먹이사슬 최하 단계의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 성분으로 상대적으로 중금속, 미세플라스틱,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 또한 저온 압착추출 및 효소공법을 사용해 잔류용매로부터 걱정 없으며 원료 손상도 최소화했다.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2종의 성분으로 구성된 닥터프리오 더다른 이뮨타민 올인원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은 물론 활력 에너지까지 챙길 수 있도록 한국인에 맞는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검증하고 설계한 제품이다. 1포에 아연, 셀렌, 비타민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성분의 특징을 살려 정제와 식물성 연질 형태로 제조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

닥터프리오 더다른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산균 균형을 위해 1캡슐에 19종 유산균을 골고루 담아낸 제품이다. 과일 배지에서 추출한 식물성 배지로 배양시킨 특허 유산균 VegePro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만든 캡슐로 소화 부담까지 줄였다. 온도와 습도에 약한 유산균을 보호하고 강한 산성인 위산으로부터 사멸되지 않도록 한번 더 특수코팅한 Durabac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

닥터프리오 관계자는 “건강과 관련된 환경 이슈 등을 고려해 원료를 선정했다”면서 “일본산, 중국산 원료를 배제하고 각 제품마다 원료의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무첨가 원칙으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HPMC와 같은 화학부형제는 물론 합성향료, 감미료 등 최소 7가지 이상의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했다. 또한 정제의 깨짐, 가루 날림을 개선할 수 있는 식물 유래 코팅으로 안정성 등을 고려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닥터프리오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할인 혜택과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판매 채널인 닥터프리오 스마트스토어에서 스토어찜과 소식 알림을 설정하면 각 3000원과 10%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이너뷰티 브랜드 릴리페이스의 릴리 세라마이드 1개월분을 증정한다.

아울러 닥터프리오 구매 고객 대상으로 포토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 확정 후 포토 리뷰 작성시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최대 1000원 적립이 가능하다. 베스트 리뷰 선정시 추가로 5000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