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는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꼬떼아꼬떼(cote a cote)’와 협업해 ‘케즈 X 꼬떼아꼬떼 컬래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케즈와 맞손 잡은 꼬떼아꼬떼는 2014년에 론칭한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프랑스어로 ‘나란히’라는 의미의 브랜드 이름처럼 올바른 반려 문화를 응원하며, 강아지 모티브의 귀엽고 독자적인 그래픽을 반영해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케즈 X 꼬떼아꼬떼 컬렉션은 신발 1종, 반려견 전용 의류 5종으로 구성해 한정수량으로 출시했다. 먼저 ‘케즈 X 꼬떼아꼬떼 트리플 캔버스’는 케즈의 시그니처 슈즈 중 하나인 트리플 캔버스 위에 꼬떼아꼬떼 고유 그래픽을 반영했다.

강아지, 꽃, 하트 일러스트를 신발 측면에 새겨 넣었다. 사이즈는 220~250mm까지 10단위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5만 9000원.

꼬떼아꼬떼의 캐릭터를 반영한 블라우스, 크롭톱 등 ‘댕댕이’ 전용 의류 5종도 눈길을 끈다. 반려견들이 편안하게 입기 좋은 형태에 60수 워싱면을 사용해 통기성과 속건기능까지 갖췄다. 사이즈는 스몰부터 투엑스 라지까지 6단계로 세분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2만 4000원부터 2만 8000원대로 구성됐다.

케즈 X 꼬떼아꼬떼 협업 컬렉션은 케즈 공식 온라인스토어, 케즈 롯데부산본점, 꼬떼아꼬떼 망원동 쇼룸, 온라인 편집숍 29cm 등에서 판매 중이다. 협업 제품 구매 시 반려견과 커플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케즈 X 꼬떼아꼬떼 손수건’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컬래버 제품 9만원 이상 구매 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컬래버 슈즈와 반려견 의류 동시 구매 시 사은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