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티바는 더위의 시작인 6월을 맞이하여 최대 8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2중 유산균 ‘프로바이오틱’ 제품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은 보장 균 수 100억 CFU가 포함되어 있으며, 핵심 균주 플란타룸 KY1032와 커베터스 HY7601가 들어가 있다. 최근 용량 리뉴얼이 되어 기존 28캡슐(4주분)에서 2캡슐이 더 늘어나 총 1개월 동안 섭취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이너뷰티 제품인 먹는 엘라스틴과 저분자 피쉬 콜라겐, 곤약세라마이드, 헬스케어 제품인 그린프로폴리스, 오메가 3, 밀크씨슬 등 다양한 제품이 할인 이벤트 품목으로 포함됐다.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이 증정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루테인 1박스, 15만원 이상 구매 시 루테인 1박스와 비타민D3 1박스, 20만원 이상 구매 시, 루테인 1박스, 비타민D3 1박스, 멀티비타민 1박스가 제공된다.

셀티바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셀티바 제품과 함께 건강한 여름 준비를 하길 바란다”며 “매월 지급되는 쇼핑지원금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이용하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다양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품별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사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