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이랜드리테일은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몰을 총동원한 여름 행사인 ‘어메이징 위크’를 연다. 쿠팡은 아모레퍼시픽, 뉴트로지나 등 상반기 인기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뷰티 페스티발’을 오픈한다. bhc치킨은 신제품 ‘포테킹 콤보’,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인증숏 이벤트를 열고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 이랜드리테일, ‘어메이징 위크’ 개최

이랜드리테일이 여름을 맞아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총동원한 ‘어메이징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과 전국의 NC, 뉴코아, 2001아울렛 등 도심형 아웃렛에서 200여개 패션 브랜드와 여름 필수 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로 제공한다.

먼저 이랜드몰에서 그 시작을 알린다. 오프라인 아웃렛보다 2일 앞선 이날부터 9일간, ‘반값쿠폰’, ‘득템 상품’, ‘어메이징 이득딜’ 등으로 구성된 온라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6일부터는 NC, 뉴코아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어메이징 특가 릴레이’, ‘최대 70% 브랜드 세일쇼’, ‘초특가 장보기’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매장에 입점한 뷔페 브랜드 애슐리는 16일부터 7일간 평일 디너와 주말을 한정해 하루 50명 선착순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쿠팡 제공
◆ 쿠팡, 2021 상반기 뷰티 페스티발 오픈

쿠팡은 상반기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곳에 모은 ‘2021 상반기 뷰티 페스티발’을 연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뉴트로지나, 아이오페, 라포티셀, 잇츠스킨 등 47개 뷰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고객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도 제공한다. 행사 오픈 일인 14일과 27일에는 각각 하루 동안 일부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14일에는 헤라 선메이트 데일리 선블록, 은율 블랙씨드 테라피 폼 클렌저, 미프 비타맥스 올인원 리필 기획세트 등 인기 뷰티 제품을 일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뷰티 인기 검색어와 관련된 상품도 추천해 준다. 여름철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최근 고객들이 관심 갖고 있는 뷰티 카테고리 제품들을 쉽고 간편하게 살펴볼 수 있다. 이 밖에 헤라, AHC, 은율 등 브랜드별로 대표 상품을 모아 놓은 ‘브랜드관’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사진=bhc 치킨 제공
◆ bhc치킨,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인증숏 이벤트 진행

bhc치킨은 신메뉴 ‘포테킹 콤보’와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출시 기념 인증숏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bhc만의 사회 공헌 활동인 BSR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포테킹 콤보 또는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가 담긴 사진을 업로드 후 BSR 공식 계정을 태그 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0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23일 BSR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bhc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