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인에게 품질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카길 프로틴 그룹(한국 지사장 하진태)의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엑셀비프(Excel®)가 ‘미트엑스포(MEAT EXPO) 2021’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미트엑스포는 육류산업 장비, 최신기술 동향, 프랜차이즈 등 고깃집 창업과 경영을 위한 모든 정보를 한자리에 모은 대한민국 대표 육류산업 박람회다. 엑셀비프는 오는 12일까지 서울무역전시관(SETEC)에서 열리는 미트엑스포 2021에서 엑셀비프와 함께 1인 가구를 겨냥한 소포장육 ‘엑셀컷’의 우수한 품질과 브랜드 가치, 안전하고 과학적인 생산 시스템과 최신 육가공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엑셀비프는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를 비롯해 수원의 3대 갈비 중 하나로 손꼽히는 본수원갈비 등 자사 제품을 이용하는 10여개 이상의 국내 외식업 성공 사례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엑셀비프와 엑셀컷만의 체계적인 제품 공급 프로세스와 안정적인 가맹사업 지원 등 외식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노하우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엑셀비프는 국내 미국산 소고기 시장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프리미엄 미국산 소고기 브랜드다. 미국 농무성(USDA)의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마블링, 육량, 육질, 육색 및 연령 등 다양한 부문에서 선별된 우수한 등급의 생우로만 공급하며,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생산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국내 최대 육가공업체 IPC에서 생산되는 엑셀컷은 획기적인 생산 유통시스템과 안정적인 제품 수급을 이어온 브랜드다. 코로나19 이후에는 자사몰은 물론 쿠팡, B마트 등 온라인 유통망을 발빠르게 구축하며 신선한 고품질의 소고기를 공급하고 있다.

미트엑스포 현장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부스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엑셀컷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는 방문객 중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엑셀컷 구이용 포장육을 한 팩씩 증정한다.

엑셀비프 관계자는 “국내 유일의 육류 산업 박람회에 2회 연속 참가해 엑셀비프의 브랜드 파워와 가치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그간 엑셀비프, 엑셀컷과 함께해 온 다양한 외식업 성공사례를 통해 업계 종사자와 예비 창업자분들이 많은 도움을 받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